한국의 아파트 벽에 못을 박아 자신의 흔적을 남기는 방법

한국에서는 벽이 항상 석고나 지프록으로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한국 아파트의 외벽은 벽돌이나 시멘트로 만들어질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즉, 테이프로 부산그랜드룸 붙일 수 없는 사진을 걸고 싶다면 나사나 못을 박아야 합니다. 무거운 것의 무게를 지탱할 수 있는 벽.

Haeundae Beach Busan Ocean - Free photo on Pixabay

겨울이 정말 춥긴 하지만 한국에서는 거의 예상하기 힘든 날씨입니다. 대부분의 한국인들은 겨울에 가볍고 얇은 옷을 입고 가장 추운 겨울에 전자담요와 매트리스를 껴입습니다. 분명히 북쪽으로 올라갈수록 더 추워집니다. 예를 들어 부산에 산다면 너무 많은 짐을 꾸릴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서울이나 춘천의 아파트에서 겨울을 보내고 있다면 아파트 벽에 대해 몇 가지를 아는 것이 좋습니다. 시멘트로 벽지를 덮은 것입니다.

한국에 얼마나 오래 머물 계획인지에 따라 아파트를 꾸미고 싶다는 생각을 했을 것입니다. 나는 확실히 했다. 정말 한국 건축가들과의 조화인지는 모르겠지만…. 흰색 벽, 흰색 천장, 흰색 카운터 상판…. 문. 왜 그들은 우리에게 갈색 문을 주지 못했을까? 이것은 귀하의 아파트의 경우가 아닐 수도 있지만 서울의 대다수 아파트에 이 “백색벽” 증후군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필요한 손톱의 종류는 대부분의 손톱과 다릅니다. 홈플러스나 롯데마트에서 살 수 있는 시멘트 못을 사야 합니다. 망치를 살 수는 있지만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떠날 때 대부분의 가구를 한국에 두고 갈 것이기 때문에 학교에서 하나 빌릴 수도 있습니다.

홈플러스 매장은 일반적으로 한국 지하철역 근처에 있습니다. 그러나 서울이나 부산 이외의 지역에 거주하는 경우 주거 밀집 지역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콘크리트에 망치질을 하면 어떤 종류의 소리가 나는데 이는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을 분명히 배반합니다. 나는 대부분의 집주인이 당신이 벽에 구멍을 뚫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배신이라고 말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핵심 돈”을 내려놓으면 돈을 지불해야 할 것입니다. 500,000원 ​​넣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내 집이 정신적 이완과 창의성을 키우는 곳이라는 것이 나에게 정말 중요하기 때문에 상관하지 않습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